눈이 많이오네요....모두 운전조심,,감기조심요~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2 답글 대구는 눈이 오다가 다녹고 안와요 올해는 눈보기는 어러운듯 앙 그래두 작년까진 왔는데 올해는 안오네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3 답글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