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눈이 많이오네요....모두 운전조심,,감기조심요~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2
  • 답글 대구는 눈이 오다가 다녹고 안와요 올해는 눈보기는 어러운듯 앙 그래두 작년까진 왔는데 올해는 안오네요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3
  • 답글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