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일축하한다구 한잔햇시요,,,,얼라리요~~~빙빙도네..ㅋㅋㅋ 우쨋든 일빠 출석요,,,,ㅎㅎ 17주년이래요,,,우히히~~~~~~~국진님 홨팅!!!!!!! 얼라리요,,,요거 유행어 해줌 좋은디~~~~~~~ㅋㅋ 작성자 논두렁 작성시간 08.01.23 답글 축축축축 17주년이면 어때요 우린 이제 2주년인뒤 올해3주년 14년 뒤에 나두 울자기랑 축배할꼬얌요 ㅎㅎㅎㅎㅎ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