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 눈이 안와요 이젠 대구에서 눈보기 어러울듯하네요 서울운 춥다는데 대구는 아직 많이 춥지 않아요 잉잉잉 지구가 많이 아파지는가봐용~~~~~~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