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앙~~~~~ 눈이 안와요 이젠 대구에서 눈보기 어러울듯하네요 서울운 춥다는데 대구는 아직 많이 춥지 않아요 잉잉잉 지구가 많이 아파지는가봐용~~~~~~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