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국진입니다 오늘 라디오스타 녹화마치고 왔어요 반갑네요 날씨가 추웠다 풀렸다 왔다갔다 하네요 이럴때일수록 감기조심하시고 건강챙기세요 또 오께요 작성자 감자꼴대변인 작성시간 08.01.27 답글 화이링 작성자 지야 작성시간 08.01.28 답글 ^^ 오셔서 좋은 생각,좋은 느낌,그리고 따뜻한 감정 느끼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국진님^^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8.01.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