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잠시후에 힙합공연을 보러갑니다.
설레여 그리고 ㅋ 자유스러운 분위기에 적응이 가능한지 ㅋ 경험하고 오겠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29
-
국진이 아저씨 너무 좋아요^^ 우리 아빠 닮았어요^^
작성자
어리버리공주
작성시간
11.10.29
-
오랜만이에요....
작성자
예그리나
작성시간
11.10.29
-
전 점심으로 칼국수 먹을거예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28
-
동물 63단계 ㄱ-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0.27
-
평안한 밤입니다.
모두 푹 쉬세요~~~^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0.27
-
편히쉬십시오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26
-
ㅋㅋㅋ굿모닝입니다!
날씨가 상당합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26
-
오랜 만에 출근 했네요. 국진이 형님이 나오는건 다 재미 있어요. 드라마좀 했으면 하네요
작성자
설까치
작성시간
11.10.25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25
-
근무하다 슬쩍 들린거에요,,^^
작성자
염두환
작성시간
11.10.24
-
남격 못 보고 저녁준비했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24
-
오늘 남자의 자격 재미 없었습니까. 난 재밌게 봤는데,흠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0.23
-
완득이 보고 오는 길입니다 흐뭇해지는 영화입니다^^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22
-
저도 출첵요~~~
꿈꾸지 말고 푸욱 쉬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0.21
-
앗! 출첵~!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21
-
오늘 회식이 있습니다.... 술 정말 싫은데....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19
-
춥습니다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19
-
방가~☆
어제 친구 결혼식 다녀왔어요...이쁘더군요...
그런데...예식장 층층마다 홀마다 치뤄지는 예식....
마치...예식장이 결혼자동판매기같은....ㅋ앜ㅋㅋㅋ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17
-
오랜만에 남자의 자격 집중해서 봤음. 야구도 하고 축구도 하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0.1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