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내일^^ 사랑하는 조카 돌잔치가 있습니다. 이미 마음은 서울에 가있네요.ㅋ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꽃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07
안타깝군요..... 스티브잡스...삼가 고인의 명복을...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06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마로
작성시간
11.10.06
행복한 꿈 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06
가입하고 첫인사 드려요 ^^ 자주 활동할께염~
작성자
바다의별
작성시간
11.10.05
가입하고 첫 출첵이네여...날이 많이 쌀쌀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랑해♥
작성시간
11.10.05
에브리바디 꿀모닝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05
다들 라스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11.10.05
도사 폐지되고 라스는 남는다고하네요 조마조마했어요 암튼 기뻐요
작성자
친절한피터팬
작성시간
11.10.04
앗! 백만년만에 인사남기는것 같애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04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04
손가인 식스센스 무대 너무 멋쪄ㅜㅜ I=손가인빠ㅋㅋ
작성자
★코코팜★
작성시간
11.10.02
다른 일에 정신 팔려 정작 중요한 일을 놓치고 있는 요즘...... 빨리 정신 챙겨서 저의 일상과 현실에 충실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저도 커피 한 잔 마시고 밀린일 밤새 해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1.10.01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과 더치커피 한 잔을 마신 이유는.. ㅎㅎ.. 밤새 일해야 합니다. 동료 선생님과 함께 컴 앞에 앉아.. 문안드려용..빨리 일에 집중해야 해 물러갑니다. 이만 총총.. 평안한 밤 되세요~^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09.29
비가 오니 마음이 가라앉고 좋네요...
작성자
아침이슬
작성시간
11.09.29
좋은분들과 맛있는 저녁드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09.29
비가 오네요... 커피 한 잔과 유재하 그리고 국진님 카페가 좋은 목요일...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1.09.29
비오는 오전 커피한잔과 담배한개피 행복합니다
작성자
친절한피터팬
작성시간
11.09.29
가을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들 꼭! 챙기시길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09.29
에브리바디 꿀모닝~~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09.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