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 사랑하는 조카 돌잔치가 있습니다. 이미 마음은 서울에 가있네요.ㅋ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꽃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07
  • 안타깝군요.....
    스티브잡스...삼가 고인의 명복을...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06
  •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마로 작성시간 11.10.06
  • 행복한 꿈 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06
  • 가입하고 첫인사 드려요 ^^ 자주 활동할께염~ 작성자 바다의별 작성시간 11.10.05
  • 가입하고 첫 출첵이네여...날이 많이 쌀쌀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랑해♥ 작성시간 11.10.05
  • 에브리바디 꿀모닝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05
  • 다들 라스 보셨는지 궁금하네요^^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11.10.05
  • 도사 폐지되고 라스는 남는다고하네요 조마조마했어요 암튼 기뻐요 작성자 친절한피터팬 작성시간 11.10.04
  • 앗! 백만년만에 인사남기는것 같애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0.04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0.04
  • 손가인 식스센스 무대 너무 멋쪄ㅜㅜ
    I=손가인빠ㅋㅋ
    작성자 ★코코팜★ 작성시간 11.10.02
  • 다른 일에 정신 팔려 정작 중요한 일을 놓치고 있는 요즘......
    빨리 정신 챙겨서 저의 일상과 현실에 충실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저도 커피 한 잔 마시고 밀린일 밤새 해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1.10.01
  •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과 더치커피 한 잔을 마신 이유는..
    ㅎㅎ.. 밤새 일해야 합니다.
    동료 선생님과 함께 컴 앞에 앉아..
    문안드려용..빨리 일에 집중해야 해 물러갑니다.
    이만 총총..
    평안한 밤 되세요~^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09.29
  • 비가 오니 마음이 가라앉고 좋네요... 작성자 아침이슬 작성시간 11.09.29
  • 좋은분들과 맛있는 저녁드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09.29
  • 비가 오네요... 커피 한 잔과 유재하 그리고 국진님 카페가 좋은 목요일...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1.09.29
  • 비오는 오전 커피한잔과 담배한개피 행복합니다 작성자 친절한피터팬 작성시간 11.09.29
  • 가을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들 꼭! 챙기시길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09.29
  • 에브리바디 꿀모닝~~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09.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