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
국진아찌 팬인데..요즘 수지언냐랑 잘 어울려서 쪼메 질투나지만...그래도 응원합니다. 행복하시길~~ㅎㅎ
작성자
야마꼬
작성시간
15.09.07
-
-
늘. .건강하시길. . ^^
작성자
아나운서
작성시간
15.09.04
-
팬카페 처음 가입합니다.^^ 요즘 국진형님 나오는 불청에 푹~ 빠져 지내네요.
작성자
여보세요
작성시간
15.09.02
-
모든것이 좋아보입니다
ㅎㅎㅎ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8.31
-
웃는모습참~순수해보이고 귀여워요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아나운서
작성시간
15.08.22
-
여름도 끝나가네요 다들 더위와싸워 건강 잘 지키셨죠 국진오빠도 잘 지키신거같아보여 좋아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5.08.21
-
사랑해요! 국진씨!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잘사세요!
그럼 이만 물러갑니다~ 바이바이 ~
작성자
뮤즈
작성시간
15.08.17
-
불타는 청춘 *^^* 너무나 재미 있는 방송
감사합니다 꼭! 좋은 만남이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예쁜새
작성시간
15.08.14
-
나원참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 나이에 펜 카페에 가입했어요
같은 나이의 연예인 한테.......
꽃.....
나도 꽃인지도 모르겠어
어쩜 그게 삶인지도 .....
막걸리 한잔허고 싶은 사람을
보았네요
내한잔 사리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8.09
-
출석합니다
작성자
수줍이겅쥬
작성시간
15.08.06
-
사무실 에어컨 아래에서 시원하게 출석체크 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다복 하시길 기원하며....^^
작성자
리챠드
작성시간
15.07.30
-
이곳엔 조용히
봄이오나봅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7.24
-
방안 온도 10도
그래도 아직까지는
살아갈 만 합나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7.16
-
넘 오랫만에 왔어욤~
작성자
별이
작성시간
15.07.16
-
조용히왔다가. 쭉~~~돌아보고 다들 조용하셔서 저도 조용히 돌아보고 갑니다^^
작성자
아나운서
작성시간
15.07.06
-
생사확인.러브...(이런 텍스티콘은 처음 부끄)
다들 잘 살고 계시죠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5.07.06
-
벌써 6월 이녜요
모두들 잘지내시지요?
이곳은 겨울로 접어들고 있어요.
건강하시길....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6.21
-
오랜만이에요 은진씨
여전히 국진오라버니까페를 잘 운영해주시니
너무너무 좋네요 ^^더욱더 활성화되어가니 기분이 매우 좋네요 너무 오랜만이죠
작성자
김효선
작성시간
15.06.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