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민방위 훈련동안 시간있어서 카페에 올라온 글들쫌 읽어 보며 국찐님의 흔적을 찾고자 해봤는데...혹시2004님이? 그런데 아니신듯 ㅋ 홈즈가 되어봤어요^^ 카페 들어오셔서 읽고 계시겠죠? 열씨미 출첵할테니 등업 꼭 시켜주세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6
우리 슈가하고 뒷동산에 산책갔었어요 날씨가 많이 따숩네요 케이블에서 라스 재방보면서 relax 하고 있어요 국찐님도 편안하고 재충전하는 일욜되시길 바래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5
국찐님 Happy whiteday~~ 사탕 한바구니 안겨줄 분이 얼릉 생기셨으면 좋겠네요^^ 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4
아직 쌀쌀하네요 헤어지자고 하는 연인을 못가게 붙잡는듯... 봄이 겨울 언저리에서 맴돌고 있네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4
와~~!! 지금 알았는데 '불타는 청춘'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었네요^^ 참 재미있게 봤는데..^^ 꾸밈없는 진솔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볼수 있기를바랍니다 국찐님 화이팅!!!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3
Good evening~^^ 하루 즐겁게 보내고 계신지요 신입이라 저만 적극적으로 매일 출첵하는듯 하네요^^ 도배하는거 쫌 쑥스러운디ㅋ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요 또 만나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2
국찐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쁘게 보내셨겠죠? 바쁘시더라도 건강 잘 챙기시고 간간이 여유도 즐기시면서 지내세요~~ 존밤 되시구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1
매일 출석해서 일기쓰듯 한줄 올리는게 낙이 될듯 하네요^^ 모 연예인의 30년 fan 인 지인이 있는데 저도...ㅋ 장담은 어렵지만요^^ 국찐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0
Good morning! dear Kookjin^^ I'm happy to meet you everyday in here from yesterday. I'm sure this may be one of my happy moments in my dailylife. thank you for having me the chance^^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09
안녕하세요 첨 출석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사랑해요 국진님♥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08
가끔씩들려용ㅋㅋ라스볼때마다 진짜 국찐님때문에 울면서웃어요ㅋㅋㅋㅋㅋ
작성자
기니피그
작성시간
15.03.07
좋은하루보내세요~~
작성자
pang
작성시간
15.02.23
떡국 많이 많이 드세요! 먹고 싶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2.18
오랜만에 들립니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하요닝
작성시간
15.02.17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소리가 참 좋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2.16
오랜만이라서 죄송합니다,,덕구는 어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작성자
카페스토리
작성시간
15.02.01
새로운 시작을위해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1.27
오늘도 변함없이 이곳은 천둥번게 와 함께 하루가 지나갑니다. 뭔가 새로운 소식은 없습니까?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1.21
출석했어요. 저도 고향이 강원도라서 반갑워요^^
작성자
강원도꼬마
작성시간
15.01.19
비가 많이 내리고 있어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1.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