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저는 또 이사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1.13
-
너무 오랫만에 들어와 보내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예쁜샘
작성시간
15.01.11
-
이곳은
오늘도 변함없이
비가내리고 있어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2.30
-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잘 지내시죠?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12.23
-
송년회 준비는
잘 하고 계시지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2.20
-
비가내리고 있는
밤 입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2.17
-
우리 김스타 가족들도 송년회 해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ㅎ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4.12.08
-
오랜만에 혼자만에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행복^^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2.01
-
인터넷이 다시 돌아 왔음.
출첵하고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1.26
-
오늘 날씨가 인디언 썸머까지는 아닐지라도 참 좋네요.
이번 가을은 참 길게 느꼈네요.
여유란게 이런 거네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4.11.25
-
오랜만에 들어왔네요....다들 잘계시죠,....국진님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다들 화이팅
작성자
블루
작성시간
14.11.24
-
:-)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1.13
-
오랜만에 비오는 소리를
즐기고 있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1.11
-
오늘도 조용히 출첵 하고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1.03
-
오랜 만에 낮에 햋빛을 받으니 좋더라구요
다들 행복충만 하세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4.10.29
-
마추피추에서....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0.29
-
덕구는. 잘지내는지?. . ^^
작성자
아나운서
작성시간
14.10.25
-
다시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0.20
-
국진형님
한번 나오셔서
점 이라도 찍고 가셔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4.10.20
-
이곳은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10.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