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근로자의 날 모처럼 집에서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5.01
-
이곳에서도
마음 아파하고있습니다.
모두에게
힘든시간이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22
-
jtbc.. 제대로 보도하는지 한번 볼랍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4.04.20
이미지 확대
-
좋은 소식이 듣고 싶은 주말입니다
힘내시게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8
-
안타까운 일 입니다.
빠른 구조가 이루어 지길 바람니다.
모두들 무사하길- - - - - - .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4.04.17
-
이곳 고산지역에서
우리나라 무우와 배추가 자라고있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5
-
출근인데 ㅋㅋ 몸은 퇴근하는거같습니다 ㅋㅋ
왜 이럴까요 ㅋㅋ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5
-
퇴근길입니다 차가 막히네요 ...어디에서 누구와 계시더라도^^행복한 시간 되세요 단. 벼룩은 아니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4
-
오늘 아침까지 저에 임무 완수....
일주일동안
하루을 새벽4:30분에
시작을 했던니
피곤했어요.
내일은 일요일
두시간은 더 잘수있어서 행복^^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3
-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김국진님은 잘지내고계신지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여~^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4.04.12
-
산에서 하루밤을 보내고 내려왔더니
나를 동행해
따라 내려온 녀석(벼룩)이 있습니다.
반갑지 않는 녀석....
벌써 물렸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1
-
즐거운 금요일 야호~~~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1
-
오늘 하루도 감사 합니다.
무사히 산에서 내려왔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0
-
요즘 아침 점심 저녁 하루종일 졸려요..ㅋ 왜 이러는지
하지만 힘내야겠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0
-
수요일입니다~ 남은 한주 좀더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09
-
오늘도 저는 변함없이
산행을 시작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08
-
즐겁고 또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08
-
홀로 남았기에 슬프기보다는
집을 떠나는것이 더 슬프기에
그분은 집에 홀로 남아 있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07
-
4월이 시작된걸 자꾸 잊습니다
왜 교통카드 금액이 작나졌는지 이상했다는 ㅋ
모두 좋은한주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07
-
다시 겨울이 될려나 봐요.
너무 춥네요.
우리 회원님들 모두들 건강 관리 잘하셔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4.04.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