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근로자의 날 모처럼 집에서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5.01
  • 이곳에서도
    마음 아파하고있습니다.
    모두에게
    힘든시간이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22
  • jtbc.. 제대로 보도하는지 한번 볼랍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4.04.20 'jtbc.. 제대로 보도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좋은 소식이 듣고 싶은 주말입니다
    힘내시게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8
  • 안타까운 일 입니다.
    빠른 구조가 이루어 지길 바람니다.
    모두들 무사하길- - - - - - .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4.04.17
  • 이곳 고산지역에서
    우리나라 무우와 배추가 자라고있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5
  • 출근인데 ㅋㅋ 몸은 퇴근하는거같습니다 ㅋㅋ
    왜 이럴까요 ㅋㅋ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5
  • 퇴근길입니다 차가 막히네요 ...어디에서 누구와 계시더라도^^행복한 시간 되세요 단. 벼룩은 아니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4
  • 오늘 아침까지 저에 임무 완수....
    일주일동안
    하루을 새벽4:30분에
    시작을 했던니
    피곤했어요.
    내일은 일요일
    두시간은 더 잘수있어서 행복^^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3
  •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김국진님은 잘지내고계신지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여~^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4.04.12
  • 산에서 하루밤을 보내고 내려왔더니
    나를 동행해
    따라 내려온 녀석(벼룩)이 있습니다.
    반갑지 않는 녀석....
    벌써 물렸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1
  • 즐거운 금요일 야호~~~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1
  • 오늘 하루도 감사 합니다.
    무사히 산에서 내려왔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10
  • 요즘 아침 점심 저녁 하루종일 졸려요..ㅋ 왜 이러는지
    하지만 힘내야겠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10
  • 수요일입니다~ 남은 한주 좀더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09
  • 오늘도 저는 변함없이
    산행을 시작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08
  • 즐겁고 또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08
  • 홀로 남았기에 슬프기보다는
    집을 떠나는것이 더 슬프기에
    그분은 집에 홀로 남아 있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4.07
  • 4월이 시작된걸 자꾸 잊습니다
    왜 교통카드 금액이 작나졌는지 이상했다는 ㅋ
    모두 좋은한주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4.07
  • 다시 겨울이 될려나 봐요.
    너무 춥네요.
    우리 회원님들 모두들 건강 관리 잘하셔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4.04.0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46 47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