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2월의 마지막날~~ 오늘도 힘내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28
  • 오늘도 무사히^^ 좋은 목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27
  • 시간들이 너무도 빨리 지나가고 있네요.
    그시간들은 다 어디로 가고있는지?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26
  • 2월의 마지막 수요일! 멋진일이 있으셨으면....^^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26
  • 오늘도 변함없이 출첵^^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25
  • 화요일^^ 오늘도 건강하게 많이 웃는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25
  • 고산 지역 적응 환경 마침...
    저도월요일 부터
    본격적으로 일 다시 시작 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24
  • 새로운 월요일^^ 파이팅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24
  • 최선을 다한 연아 선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22
  • 금요일 아시죠~~파이팅♥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21
  • 저는 산으로 돌아와서 적응 중 입니다.
    내일도 연아선수 자신을 믿고,
    화이팅!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20
  • 이번주 어찌하다 보니 4일 연속 저녁약속이 있었습니다
    오늘이면 마무리~ ㅋ 오늘도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20
  • 김 연아선수 응원하고있어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19
  • 전 수요일만 되면 기분이 업되요.
    오늘은 여나 킴의 대관식 전전날이 되겠죠.
    우리도 언제 정모해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4.02.19
  • 이번주도 어느덧 수요일~~힘내는 하루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19
  • 아....안타까운일이 있었네요
    저도 이렇게 마음아픈데..부모님 가족들 어떤 말로 위로가 되겠습니까...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18
  • 퉁퉁부어 출근하는길입니다....무의미하게 쉬었나 봅니다
    월요일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17
  • 드디어 산으로 돌아 갈날이 3일 남았습니다.
    그래서 더 행복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16
  • 토요일시작~~모두 힘!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2.15
  • 발렌타인데이 라고 친구에게 연락이 왔네요. 나이가들어도 좋은가봐요.
    초코렛 사지맙시다. 초코렛 팔기위해 만든 날, 우리나라식으로 하면 안될까요? 찹쌀떡도 괜찮을것 같은데...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2.14
이전페이지 46 47 48 현재페이지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