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너무 오랜만인듯 싶습니다.
    겨울이 찾아와 마음도 몸도 차갑다 라는 생각들고 느껴지네요
    다들 추운겨울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래요
    춥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우리 국진형님 회원분들 되시고 다들 행복 하세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11.20
  • 간만에 출석합니다. 첫눈이 왔네요. 모두들 건강조심 하셔요. 울카페 너무 한산하네요. 형님께선 일년 전에 다녀가신것 같구요. 혹 다른 카페가 있으신가?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1.19
  • 첫 눈이 펄펄 내렸습니다:)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11.18
  • 아웅~ 드뎌 등업되었네여~ 감사해염. 잠이 안와국진님 궁금해 출석해봅니다.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18
  • 카페가 이쁘게 바꼈네용! 작성자 기니피그 작성시간 13.11.17
  • 오랜만에 출첵 합니다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1.11
  • 저도 출첵하고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11.11
  • 출석 매일 매일~~~~ 작성자 샤이니샤 작성시간 13.11.07
  • 김국진 배우님이 출연한 '내 약혼녀 이야기'를 상영하는 2013 단막극 페스티벌(dramacon.kr)에 팬카페 회원분들을 초대하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여의도CGV에서 진행됩니다. '내 약혼녀 이야기'는 11월8일 16:40-17:50까지 상영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작성자 sdf2013 작성시간 13.10.31
  • 덕구가 보고 싶어요 작성자 카페스토리 작성시간 13.10.30
  • 안개가 사뿐내린 아침이어요. 곧따사로운해가 방긋나오겠죠? 즐거운 주말되세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26
  • 어느덧 춥다추워가....자연스러워졌습니다.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건강이 가장 큰 재산입니다...... 그렇죠..^^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10.25
  •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여름같은 가을이네요~^^
    작성자 kiwi 작성시간 13.10.23
  • 출석~ 등업이아직안되어서 읽기가......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22
  • 수아입니다. 잠깐 들렀다가 갑니다~ ^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9
  • 수아입니다. 출석하고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8
  • 수아입니다. 아직 등업이 안되어서 .... 날씨가 차니 감기 조심 하세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7
  • 오랫만이군요.
    날씨가 참..가을입디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10.17
  • 오늘 처음 국진님 카페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이제 어떻게 하면 되나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7
  • 오늘 처음 국진님 카페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이제 어떻게 하면 되나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7
이전페이지 51 52 53 현재페이지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