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너무 오랜만인듯 싶습니다.
겨울이 찾아와 마음도 몸도 차갑다 라는 생각들고 느껴지네요
다들 추운겨울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래요
춥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우리 국진형님 회원분들 되시고 다들 행복 하세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11.20
-
간만에 출석합니다. 첫눈이 왔네요. 모두들 건강조심 하셔요. 울카페 너무 한산하네요. 형님께선 일년 전에 다녀가신것 같구요. 혹 다른 카페가 있으신가?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1.19
-
첫 눈이 펄펄 내렸습니다:)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11.18
-
아웅~ 드뎌 등업되었네여~ 감사해염. 잠이 안와국진님 궁금해 출석해봅니다.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18
-
카페가 이쁘게 바꼈네용!
작성자
기니피그
작성시간
13.11.17
-
오랜만에 출첵 합니다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1.11
-
저도 출첵하고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11.11
-
출석 매일 매일~~~~
작성자
샤이니샤
작성시간
13.11.07
-
김국진 배우님이 출연한 '내 약혼녀 이야기'를 상영하는 2013 단막극 페스티벌(dramacon.kr)에 팬카페 회원분들을 초대하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여의도CGV에서 진행됩니다. '내 약혼녀 이야기'는 11월8일 16:40-17:50까지 상영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작성자
sdf2013
작성시간
13.10.31
-
덕구가 보고 싶어요
작성자
카페스토리
작성시간
13.10.30
-
안개가 사뿐내린 아침이어요. 곧따사로운해가 방긋나오겠죠? 즐거운 주말되세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26
-
어느덧 춥다추워가....자연스러워졌습니다.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건강이 가장 큰 재산입니다...... 그렇죠..^^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10.25
-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여름같은 가을이네요~^^
작성자
kiwi
작성시간
13.10.23
-
출석~ 등업이아직안되어서 읽기가......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22
-
수아입니다. 잠깐 들렀다가 갑니다~ ^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9
-
수아입니다. 출석하고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8
-
수아입니다. 아직 등업이 안되어서 .... 날씨가 차니 감기 조심 하세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7
-
오랫만이군요.
날씨가 참..가을입디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10.17
-
오늘 처음 국진님 카페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이제 어떻게 하면 되나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7
-
오늘 처음 국진님 카페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이제 어떻게 하면 되나여~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0.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