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첵하고 갑니다~
    이곳은 매일매일 비가 내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10.15
  • 롤러코스터... 문득 떠오릅니다.
    인생에 있어 명쾌한 표현으로 100%공감을 자극했던 그 강의를 기억하시나요
    곤두박질칠거만 같았던 꾸찌니~ 다시 멋지게 일어서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작성자 첫사랑 작성시간 13.10.10
  • 안녕하세요 ^^오래전부터 국진씨팬이었는데 이제서야 가입했네요^^ 만연한 가을날씨 모두들만끽하세요~^^ 작성자 손채영 작성시간 13.10.10
  • 금요일 10시 mbc <어서오세요> 첫방송.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10.09
  • 모두들 건강하시지요.
    우리나라는 가을이 라고 하는데...
    단풍구경들 다녀오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10.04
  • 우리 식구들은 왜 이리 조용할까요. 아마도 다들 국진형 닮아서 모두들 너무 조용하신가봐요. 형님은 일년전에 들어오시고 이직 소식이 없으시네요. 형~~~~~~~~~~.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0.04
  • 안녕하세요 ^^ 오늘 가입했습니다. ..^^ 반갑습니다~ 작성자 아기분홍 작성시간 13.09.23
  • 추석 즐겁게 보내셨나요..
    다음주 비가 내리고 날씨가 쌀쌀해질거같습니다. 건강유의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9.22
  • 추석연휴,주말 행복하게보내세요♥ 작성자 기니피그 작성시간 13.09.21
  • 다시돌아온 제 자리엔 봄이 오고 있네요.
    아직 산위엔 눈이 쌓여있어요.
    농부님들은 감자를 심고 있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9.03
  • 조석으로 조금은 서늘한 바람이 불어 오네요
    이젠 좀 더 시원 해 질거란 마음 가짐으로
    모두들 힘내도록 합시다 화이팅!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08.27
  • 정말 여름은 힘이드네요.
    저는 아직도 서울이 더워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8.25
  • 오늘을 기점으로 날씨가 좀 시원하면 좋겠네요. 뜨거운 여름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08.23
  • 모두들 더위에 힘드시지요.
    화이팅 한 번 하시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8.23
  • 가을이 오고있겠죠~~
    건강이최고~~^^
    작성자 아나운서 작성시간 13.08.19
  • 정말 서울은 덥네요....말복이 지나면 조금 괜찮으려나 했더니...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8.15
  • 무더운 여름 건겅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2004 는 체질이 변했는지.. 올여름 조금 힘드네요. ㅋ 그런데 살은 찌고있고,
    열이 많이 올라와있다해서 원래 체질로 돌아가기위해 노력하려구여 모두 건강유의하세요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8.11
  • 앞이 안보일정도로 비가 쏟아붓더니
    이젠 또 잠잠합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8.06
  • 날씨...참...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8.05
  • 아 요즘 꽂혀서 맨날 라스보는데 국진님때문에 숨못쉬게 웃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므웃김 작성자 기니피그 작성시간 13.08.04
이전페이지 51 52 53 54 현재페이지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