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출첵하고 갑니다~
이곳은 매일매일 비가 내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10.15
-
롤러코스터... 문득 떠오릅니다.
인생에 있어 명쾌한 표현으로 100%공감을 자극했던 그 강의를 기억하시나요
곤두박질칠거만 같았던 꾸찌니~ 다시 멋지게 일어서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작성자
첫사랑
작성시간
13.10.10
-
안녕하세요 ^^오래전부터 국진씨팬이었는데 이제서야 가입했네요^^ 만연한 가을날씨 모두들만끽하세요~^^
작성자
손채영
작성시간
13.10.10
-
금요일 10시 mbc <어서오세요> 첫방송.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10.09
-
모두들 건강하시지요.
우리나라는 가을이 라고 하는데...
단풍구경들 다녀오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10.04
-
우리 식구들은 왜 이리 조용할까요. 아마도 다들 국진형 닮아서 모두들 너무 조용하신가봐요. 형님은 일년전에 들어오시고 이직 소식이 없으시네요. 형~~~~~~~~~~.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0.04
-
안녕하세요 ^^ 오늘 가입했습니다. ..^^ 반갑습니다~
작성자
아기분홍
작성시간
13.09.23
-
추석 즐겁게 보내셨나요..
다음주 비가 내리고 날씨가 쌀쌀해질거같습니다. 건강유의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9.22
-
추석연휴,주말 행복하게보내세요♥
작성자
기니피그
작성시간
13.09.21
-
다시돌아온 제 자리엔 봄이 오고 있네요.
아직 산위엔 눈이 쌓여있어요.
농부님들은 감자를 심고 있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9.03
-
조석으로 조금은 서늘한 바람이 불어 오네요
이젠 좀 더 시원 해 질거란 마음 가짐으로
모두들 힘내도록 합시다 화이팅!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08.27
-
정말 여름은 힘이드네요.
저는 아직도 서울이 더워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8.25
-
오늘을 기점으로 날씨가 좀 시원하면 좋겠네요. 뜨거운 여름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08.23
-
모두들 더위에 힘드시지요.
화이팅 한 번 하시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8.23
-
가을이 오고있겠죠~~
건강이최고~~^^
작성자
아나운서
작성시간
13.08.19
-
정말 서울은 덥네요....말복이 지나면 조금 괜찮으려나 했더니...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8.15
-
무더운 여름 건겅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2004 는 체질이 변했는지.. 올여름 조금 힘드네요. ㅋ 그런데 살은 찌고있고,
열이 많이 올라와있다해서 원래 체질로 돌아가기위해 노력하려구여 모두 건강유의하세요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8.11
-
앞이 안보일정도로 비가 쏟아붓더니
이젠 또 잠잠합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8.06
-
날씨...참...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8.05
-
아 요즘 꽂혀서 맨날 라스보는데 국진님때문에 숨못쉬게 웃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므웃김
작성자
기니피그
작성시간
13.08.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