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비온다죠?...
울 김스타님께서 좋아하시겠군요..
많이도 말고 적당히 적셔주고는 물러가줬으면 합니다....아..물론 비님이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3.13
-
어느덧 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아.. 제가 너무 게을러서 죄송합니다 근데 염려마세요 ^^ 전 절대 멀리가지 못해요.. ㅋ
자주 인사드리도록 부지런해지겠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3.12
-
실종신고 합니다! 2004님이 안보이신지가 오래됐습니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11
-
.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3.03.11
-
이곳은 가을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입니다^^
화단에 코스모스 꽃을 심었는데 아주 예쁘게 피었어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09
-
늘 부족해서 죄송한 은진이 입니다ㅜㅜ
잘 지내시죠?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작성자
은진이
작성시간
13.03.08
-
오늘도 변함없이 출책~ 온 세상이 조용한것 같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08
-
정말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다들 잘지내시죠? 집에 컴이 고장나서 아직 못고치고 있어 접하는게 잘안되네요 이제 따뜻한 봄이왔어요 다들 화사하고 향긋한 봄 향기와함께 활기차고 행복한 나날 되세요 ^^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3.03.07
-
출석하고 갑니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07
-
오랜만이죠?
요즘 햇살이 참 좋더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3.06
-
3월 첫 출근!!!
힘차게 즐겁게 행복하게 세뇌하며 즐겨요^^
남격 폐지가 수순이라면 받아들이고
국진님 홧팅!!!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3.04
-
회원님들은 이곳에 있는데
국진이 아저씨는 어디계시나요?
혹시 카페지기님이 국진이 아저씨 카페 출입 금지 시키셨나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2.27
-
오늘이 끝이라는 마음으로 사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내일을위하여 사는분도 계시지요.
모든분들이 행복한 오늘이기를요..~
작성자
모나리자
작성시간
13.02.27
-
Cold Beer 님 너무 카톡카스에 빠져 살지만 마시고 카페에도 들어오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2.26
-
오늘이 대보름인가요? 이곳 달님이 정말 환하고 큰게보이네요. 대보름날 어릴때 불놀이 많이했었는데....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2.25
-
2월마지막 월요일. 많은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카페가족 여러분, 우리 행복해요 :D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2.25
-
하루를 즐겁게 시작해서 행복하게 마무리 하고 갑니다. 회원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2.21
-
카페가 잠잠하네요^^
저는 오늘 즐겁게 하루를 시작했으니 즐겁게 마무리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2.21
-
좋은인연되었으면 좋겠네요. 국진님 장가가셨으면...
작성자
불목하니
작성시간
13.02.21
-
ㅊㅊ 저도 정말 오랜만에 들어오네요..라디오스타 붕어빵 잘보고 있습니다.^^
작성자
반가워요^^
작성시간
13.02.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