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잘 지내시죠^^ 오랜만에 인사드리고갑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2.18
김국진님, 언제봐도 참 순수하신것 같아 좋아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3.02.13
언제나 건강하시고 좋은날 되세요~
작성자
hmh7399
작성시간
13.02.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2.10
생일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2.06
오랜만에 여기저기 불 켜고 갑니다 ㅋㅋㅋ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02.02
겨울의 중심이 살짝 지나간 듯한 날씨입니다. 그래도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1.30
출석했습니다. 요즘 김국진씨 살빠진 것 같아요ㅠㅠ
작성자
알리사
작성시간
13.01.25
국진형님, 원래 팬은 아니었는데 항상 형님의 진솔한 모습에 팬이 되었읍니다. 다름이아니라, 한가지 알려드릴께 있어서요 지금 경기가 어렵잖아요, 옛날 IMF때 하던 아빠의도전 참 감명깊게 봤었는데, 그런프로MC를 형님이 맡고 방송하는 모습을 보면 감동이 배가 될것같아요. ㅎㅎ
작성자
유벤
작성시간
13.01.24
오래만에 컴백했습니당 요세 다들 잘지내셧나요 오늘도 힘들게 지내셨는지 요세 제가 우울증이오나보네요 일은하고있는데요 운도 안좋은... 암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용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3.01.23
그제 Claud Atlas 봤는데, 머리 다 빠지는 줄 알아ㅆ다는 거 아닙니까? 영어라 그런지, 이해하려고 집중에 또 집중. 그래도 네겐 너무 어려운 영화. 다음에 한국말로 나오는 거 다시 보겠음. 동네 아짐들 3명 끌고 갔는데.....30분 후부터 머리로 방아찢기 시....작. ㅋㅋㅋ 배두나는 주인공에, 어색하지 않은 연기. 깜놀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3.01.21
새로운 직장에서 적응을 피터지게 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1.18
카톡, 카스에 빠져 살다보니 이제야...... 다들 무탈하시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3.01.15
검색어에 이름이 딱 떴길래 와봤어요. 좋은 소식 기대할께요. 덕구야 아빠 어깨도 좀 주물러드려라. ^^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3.01.14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중반 초등학교 때부터 김국진씨 팬이에요..ㅋㅋ 근데 김국진 아저씨는 팬미팅같은 건 안하시나 봐요.,.ㅠㅠ
작성자
강노을
작성시간
13.01.14
날씨가 풀려서 쫌 가볍게 입고 나갔더니 으실으실하네요. 아직은 일월. 건강들 챙기세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1.13
드디어 내일 출발합니다. 그런데 가기가 싫어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1.08
날씨가 그래도 좀 풀렸네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1.07
춥네요~~~
작성자
예그리나
작성시간
13.01.07
추운날 감기조심들 하셔요 전 지금 감기로 고생중이네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국진님 여기서나마 인사드릴수 있어 기쁘네요 주님의 사랑안에서 늘 행복하길 기도할게요 아멘^^*
작성자
메리엔절
작성시간
13.01.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