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잘 지내시죠^^ 오랜만에 인사드리고갑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2.18
  • 김국진님, 언제봐도 참 순수하신것 같아 좋아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3.02.13
  • 언제나 건강하시고 좋은날 되세요~
    작성자 hmh7399 작성시간 13.02.12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2.10
  • 생일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2.06
  • 오랜만에 여기저기 불 켜고 갑니다 ㅋㅋㅋ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02.02
  • 겨울의 중심이 살짝 지나간 듯한 날씨입니다.
    그래도 감기조심 하세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1.30
  • 출석했습니다.
    요즘 김국진씨 살빠진 것 같아요ㅠㅠ
    작성자 알리사 작성시간 13.01.25
  • 국진형님, 원래 팬은 아니었는데 항상 형님의 진솔한 모습에 팬이 되었읍니다.
    다름이아니라, 한가지 알려드릴께 있어서요
    지금 경기가 어렵잖아요, 옛날 IMF때 하던 아빠의도전 참 감명깊게 봤었는데, 그런프로MC를 형님이 맡고 방송하는 모습을 보면 감동이 배가 될것같아요. ㅎㅎ
    작성자 유벤 작성시간 13.01.24
  • 오래만에 컴백했습니당
    요세 다들 잘지내셧나요
    오늘도 힘들게 지내셨는지
    요세 제가 우울증이오나보네요
    일은하고있는데요
    운도 안좋은... 암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용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3.01.23
  • 그제 Claud Atlas 봤는데, 머리 다 빠지는 줄 알아ㅆ다는 거 아닙니까?
    영어라 그런지, 이해하려고 집중에 또 집중.
    그래도 네겐 너무 어려운 영화. 다음에 한국말로 나오는 거 다시 보겠음.
    동네 아짐들 3명 끌고 갔는데.....30분 후부터 머리로 방아찢기 시....작. ㅋㅋㅋ
    배두나는 주인공에, 어색하지 않은 연기. 깜놀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3.01.21
  • 새로운 직장에서 적응을 피터지게 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1.18
  • 카톡, 카스에 빠져 살다보니 이제야......
    다들 무탈하시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3.01.15
  • 검색어에 이름이 딱 떴길래 와봤어요. 좋은 소식 기대할께요. 덕구야 아빠 어깨도 좀 주물러드려라. ^^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3.01.14
  •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중반 초등학교 때부터 김국진씨 팬이에요..ㅋㅋ 근데 김국진 아저씨는 팬미팅같은 건 안하시나 봐요.,.ㅠㅠ 작성자 강노을 작성시간 13.01.14
  • 날씨가 풀려서 쫌 가볍게 입고 나갔더니 으실으실하네요. 아직은 일월. 건강들 챙기세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1.13
  • 드디어 내일 출발합니다. 그런데 가기가 싫어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1.08
  • 날씨가 그래도 좀 풀렸네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1.07
  • 춥네요~~~ 작성자 예그리나 작성시간 13.01.07
  • 추운날
    감기조심들 하셔요 전 지금 감기로 고생중이네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국진님 여기서나마 인사드릴수 있어 기쁘네요
    주님의 사랑안에서 늘 행복하길 기도할게요 아멘^^*
    작성자 메리엔절 작성시간 13.01.07
이전페이지 61 62 현재페이지 63 64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