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좋은밤~ 편안한 꿈 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9.06
  • 월욜이구만요,
    지난 주말 아버지 생신덕에
    냅다 달려서......피곤함미데이~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9.03
  • 출책이요 작성자 황보천사공주 작성시간 12.09.03
  • 태풍이 지나가서 다행입니다.
    가을이 다가온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나라 가을인데....
    보고싶네요.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09.03
  • 좋은주말보내시게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9.01
  • 하늘은 가을이고
    바람도 가을이고
    햇살은 여름이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31
  • 태희사진올리고 갑니다
    모두 굿밤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30
  • 출체ㅋ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30
  • 언제 무슨일 있엇냐는듯 하늘이 깨끗하네요. 여러분 모두들 피해 없으시죠?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2.08.30
  • 태풍...이눔이...만만찮은 놈이었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8
  • 참...... 9월 23일 여행도할겸 통영 철인3종경기 응원가려고합니다^^
    오실래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8
  • 태풍피해없으신가요?
    전..... 빗물이들어오는데 .어쩔수없이 수건잔뜩 올려놓고 출근했습니다.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걱정도 되구여,
    다른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8
  • hi everyone!
    it's monday, and it is the first day of school year for my son. now i have a summer break.
    let's hit the road!!!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7
  • 태풍태풍.. 우리집은 해안가도 아니구.. 뒤에 산이구 해서.. 안심은 하고있지만.. 그래도 걱정되네요 ㅎㅎ
    다들 피해없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8.27
  • 오랜만에들어와봅니다..이제자주자주출석체크^^
    국진님...화이팅!
    작성자 thdwldud 작성시간 12.08.27
  • 태풍온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7
  • hi, everyone!
    is anybody out there? so so so boring sunday afternoon.......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7
  • 광주는 날이 뜨겁습니다
    남은 주말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6
  • 요즘 국진형 카페 자주 들어 오시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는 저가 자주 방문 할때는 인사도 나누곤 했는데 아~ 그때가 참 좋았던것같네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2.08.26
  • 휴대폰을 바꿨습니다^^ 이젠 쉽게 출첵을^^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6
이전페이지 66 67 68 69 현재페이지 7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