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좋은밤~ 편안한 꿈 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9.06
-
월욜이구만요,
지난 주말 아버지 생신덕에
냅다 달려서......피곤함미데이~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9.03
-
출책이요
작성자
황보천사공주
작성시간
12.09.03
-
태풍이 지나가서 다행입니다.
가을이 다가온다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나라 가을인데....
보고싶네요.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09.03
-
좋은주말보내시게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9.01
-
하늘은 가을이고
바람도 가을이고
햇살은 여름이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31
-
태희사진올리고 갑니다
모두 굿밤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30
-
출체ㅋ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30
-
언제 무슨일 있엇냐는듯 하늘이 깨끗하네요. 여러분 모두들 피해 없으시죠?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2.08.30
-
태풍...이눔이...만만찮은 놈이었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8
-
참...... 9월 23일 여행도할겸 통영 철인3종경기 응원가려고합니다^^
오실래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8
-
태풍피해없으신가요?
전..... 빗물이들어오는데 .어쩔수없이 수건잔뜩 올려놓고 출근했습니다.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걱정도 되구여,
다른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8
-
hi everyone!
it's monday, and it is the first day of school year for my son. now i have a summer break.
let's hit the road!!!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7
-
태풍태풍.. 우리집은 해안가도 아니구.. 뒤에 산이구 해서.. 안심은 하고있지만.. 그래도 걱정되네요 ㅎㅎ
다들 피해없으시길 바래요
♥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8.27
-
오랜만에들어와봅니다..이제자주자주출석체크^^
국진님...화이팅!
작성자
thdwldud
작성시간
12.08.27
-
태풍온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7
-
hi, everyone!
is anybody out there? so so so boring sunday afternoon.......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7
-
광주는 날이 뜨겁습니다
남은 주말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6
-
요즘 국진형 카페 자주 들어 오시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는 저가 자주 방문 할때는 인사도 나누곤 했는데 아~ 그때가 참 좋았던것같네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2.08.26
-
휴대폰을 바꿨습니다^^ 이젠 쉽게 출첵을^^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