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cold beer님.
    7월7일 오후 2시30분
    지하철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오세요.
    밖으로 나오면 마로니에 공원이나 GS25 등 근처 아무곳이나 편안한 곳에서 만나십시다.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140(마로니에 유리빌딩 지하 1층) 전화 02)745-8833
    작성자 김명희로사 작성시간 12.07.02
  • 오랜만에 출첵 ㅎ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07.02
  • 울 아들한테 맨날 져서 본방사수를 못하는데 오늘은 간만에 남자의자격을 봤어요 ㅎㅎ 흐뭇~ ㅎㅎ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7.01
  • 아까..잠시 드른 마트에서 맥주시음회에 눈이 멀어 뛰어갔다가.....싸인회오신 이경규옹을...놓쳤습니다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30
  • cold beer님 7월7일 대학로에서 오후 3시 연극한편 보는 것 어떠세요?
    제가 그날 대학로에 연극보러가거든요.
    작성자 김명희로사 작성시간 12.06.29
  • 오늘은 대구도 날씨가 초큼 따뜻하네요...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29
  • cold beer님 7월1일 연수 늦게 끝나서 귀가 시간 늦다니다.
    다른날로 부탁해요.
    작성자 김명희로사 작성시간 12.06.28
  • 이제 6월도 며칠남지않았습니다.
    시간이 정말............ 매일 행복하시게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6.28
  • 오랜만에 출석 체크 국진이 형님 이번에 결혼 하나요. 여자분 너무 아름답던데 잘어울려용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2.06.25
  • 빵끗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25
  • 대낮은 찔듯이 덥다가도 해가 지면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그것만으로 감사한 대구시민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22
  • 요즘 친구네 막내딸이 너무 이쁩니다...이제 4개월된..아가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21
  • 새벽이 좋다..!!아 국진아저씨처럼 설레임 ㅋ
    아 이새벽엔 무슨 아름다운것들이있을까?
    아 새벽이좋다ㅋ

    긍정적인마인드
    또출석만하고 뿅~~♥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6.21
  • 출석합니다~! 작성자 초록♡ 작성시간 12.06.20
  • 오랜만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20
  • ㅊㅅ 작성자 속본 작성시간 12.06.19
  •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6.18
  • 이새벽에 아름다운것을보고있답니다 ㅋ 이새벽이 왜이렇게 아름다운지 ㅋ 국진이아저씨 보면설레임이다가오네요 아 새벽이좋다
    ㅋ ㅋ 저또사라집니다 뿅~~팬으로서
    사랑해요 김국진ㅋ 아빠뻘 ㅠ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6.16
  • hello, korea!
    어제 오후 5시 도착했슴다.
    jetleg때문에 약간은 헤매고 있으나, 엄마의 간장게장 맛을 보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다음 주, 제주 찍고, 그 다음 주 필리핀 찍고, 그 그 다음주 여수, 그그그 다음 주 temple stay and 봉하마을.......
    여러분과의 만남은, 7월 첫째 주가 좋을 듯 한데, 로사님 편하신 날짜를 주시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6.15
  • 조용한 새벽 하늘엔 별들이 많이 보이네요
    우리 김스타는 어느별 ㅋㅋ 그냥 웃지요
    정말 실제로 한번 뵙고 싶네요 궁금하기도 하구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2.06.13
이전페이지 71 72 73 현재페이지 74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