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이 가기전 출첵~!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12
  • 김스타 소개팅...어제 못 봤슴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11
  • 비오는 금욜입니다..다들 점심 먹으러 갔는지 저 혼자네요...컴터 펜 돌아가는 소리가 약간 들릴 뿐..완전 적막입니당...
    좋습니다...혼자 이렇게 조용히 있을 수 있어서 ~~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6.08
  • 드디어 에어컨 가동했슴돠....이젠 전기세 폭탄만 기다리면 되겠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07
  • 안녕하세요 ! 자주못와서 죄송해요 ^^
    더위에 비비빅(하드)라도 하나 드시면서 하루를 보내세요 ^^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6.07
  • 이제 딱. 일주일 남았습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6.06
  • 여름이지요...대구이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05
  • 올만에 들렀네요 다들 오락가락하는 날씨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요 항상 행복하세요 ^^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2.06.05
  • 요즘 왜케 한숨만 나올까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6.04
  • 소개팅 여성과 손까지 잡았다는데.......왜 손까지?
    뭐지? 이 기분은? 왜 이러지?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6.03
  • 우앙~~담주 남격 예고편...
    웬쥐 기분이 묘합니다....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6.03
  • 방금 가입하고
    첫 싸인합니다
    작성자 향이 작성시간 12.06.01
  • 불타는 금요일~~~~~이 되기엔 너무나 저질체력이라는거....=,.=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6.01
  • 오늘은 바다의 날.
    그래서 저녁메뉴는 오징어볶음...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31
  • 늦었지만...출첵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30
  • 여러분.....temple stay에 관한 경험이 있으시면, 정보 좀 주시어요. 어느 절이 좋을까요?
    공연히 기분 상해서 돌아 오기는 싫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5.30
  • 김국진님!!!
    당신을 응원합니다.
    홧팅!!!^^
    작성자 victory 작성시간 12.05.30
  • 5월의 끝자락이네요 아직 며칠 더 남았어요 ㅋ 화이팅!해서 마무리하고 6월을 마지합시다 ㅎㅎ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5.29
  • 점심먹고 다녀갑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파이팅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5.29
  • 오늘이 화욜이더군요~ㅋ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29
이전페이지 71 72 73 74 현재페이지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