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하늘은 약간의 황사현상같은 썩 기분 좋은 날씨는 아니랍니다. 그러나 우리들의 기분까지 그저그런 상황이면 안되겠지요? 마음만은 화창하게 가 십니다. 화이팅 입니다. 아, 그리고 매일매일 와서 우리 꼬리글 이어가듯 이야기 나누기로해요. 정신없이 바뻐서 그냥 왔다가 글만 올리고 가기 일쑤지만 더러더러 꼬리글 쓰는 성의도 보일수 있어요. 사람은 사랑을 먹고 살아야 합니다. 그 사랑은 관심부터 시작되며, 관심은 서로의 글에 꼬리글로 인사나누기. 우리 다른 곳은 아니어도 이곳 출석란에서 인사나눠요.작성자김명희로사작성시간12.03.15
펜 카페 가입 3일째? 인거 같습니다. 첫날은 준회원이라서 ....아쉬운 맘만 가득하게 있다가 왔는데.. 어제오늘은 좋은 카페에서 좋은 글들 보고 좋은 분들 이야기 듣고...무엇보다 좋아하는 국진님 사진이랑 글이랑 많이 볼 수 있어 참 좋습니다..신입입니더 ...선배님들 잘 부탁드려요...꾸벅 ^^ he he작성자수선화작성시간12.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