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근무중이요 ㅋ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15
  • 지금.....라스 보고 있슴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5
  • 이 아침에 이런 숫자의 방문수는 처음 봤어요. 즐겁네요.
    울 회원님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점점 봄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15
  • 서울 하늘은 약간의 황사현상같은 썩 기분 좋은 날씨는 아니랍니다.
    그러나 우리들의 기분까지 그저그런 상황이면 안되겠지요?
    마음만은 화창하게 가 십니다. 화이팅 입니다.
    아, 그리고 매일매일 와서 우리 꼬리글 이어가듯 이야기 나누기로해요.
    정신없이 바뻐서 그냥 왔다가 글만 올리고 가기 일쑤지만
    더러더러 꼬리글 쓰는 성의도 보일수 있어요.
    사람은 사랑을 먹고 살아야 합니다. 그 사랑은 관심부터 시작되며, 관심은 서로의 글에 꼬리글로 인사나누기.
    우리 다른 곳은 아니어도 이곳 출석란에서 인사나눠요.
    작성자 김명희로사 작성시간 12.03.15
  • 운동하러 나가려다 밖이 아직 캄캄해서 잠시 들렀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건강하고, 행복한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제 조금씩 어둠이 걷히고 있어서 나가봐도 될것 같애요^^ㅎㅎ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3.15
  • 오늘 드라마 다시보기 보느라구 이시간 까지 있었네요,,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15
  • 카페에 봄 기운이 가득하네요^^ 정말 예뻐요~기분 좋은 밤입니다.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3.15
  • 운동하고 와서.. 커피를 마셨더니.. 잠이 안 오네요.ㅎㅎ
    회원수도 늘고.. 방문수도 늘고.. 넘 좋네요~~~ 모두 평안한 밤 되세요~~~^_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15
  • 안녕하세요 저는왠지 새벽이넘좋아요 새벽은 아름답게 생각의깊은뜻을알려주니깐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3.15
  • 새식구가 되신분들^^ 환영합니다
    모두 좋은꿈 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15
  • 출석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아로아 작성시간 12.03.14
  • 출첵도 안하고 돌아댕기다 열받아서 컴터 "마우스" 박살 낸 1人...
    "마우스" 박살 내고 나니.......속은 좀 풀립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4
  • 펜 카페 가입 3일째? 인거 같습니다.
    첫날은 준회원이라서 ....아쉬운 맘만 가득하게 있다가 왔는데..
    어제오늘은 좋은 카페에서 좋은 글들 보고 좋은 분들 이야기 듣고...무엇보다 좋아하는 국진님 사진이랑 글이랑
    많이 볼 수 있어 참 좋습니다..신입입니더 ...선배님들 잘 부탁드려요...꾸벅 ^^ he he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3.14
  • 뉴비분들이 많이보이네요^^ 오빠 강연의 힘!!!!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3.14
  • 왔다 가요~ 출석부에 조촐하게 이름을 적고 가는 1인. 작성자 로그로스트 작성시간 12.03.13
  • 어제 오늘 방문자수. 죽입니데이. 우리 이제 한번 다같이 모이는 것도 생각해 볼 때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13
  • 고마워요 등업감사드려요 ㅋ ㅋ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13
  • 너무너무 날씨가 좋네요~
    신나고 즐거운 나날이 펼쳐질듯이 눈부셔요~
    두번째 방문 기념 ㅎㅎ 출석체크를 합니다 ( 꾸벅)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3.13
  • 저또한 thanks..^^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3
  • 이런, 포털에 아예 새 글을 보여주시다니.ㅋ thanks.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03.13
이전페이지 86 현재페이지 87 88 89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