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와우~~~ 넘 좋아요~!!!!!!!!ㅎㅎ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13
-
오호.....샤방해졌어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3
-
태어나 처음으로 연예인 팬카페에 가입했네요.김국진씨가 너무 좋아서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박영서
작성시간
12.03.13
-
운영자님 수고하셨습니다.(꾸벅) 근데'새글보기' 없으면 너무 불편한데요.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03.12
-
오랜만에 출석체크 합니다^^ 꽃샘추위가 왔네요ㅠ 너무 춥습니다ㅠ
작성자
조승연
작성시간
12.03.12
-
어! 구슬님이 하셨나요? 바탕 장식이 바뀌었네요? 예쁩니다. 근데 김스타의 사진은 왜 거둬 가셨어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12
-
오늘 방문자수를 보고, 깜짝 놀랐습나다. 갑자기 힘이 불끈! 우리 이제 제대로 한번 놀아 봅시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12
-
방금 가입했어요 반갑씁니다
작성자
윤민영
작성시간
12.03.12
-
가입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시골114
작성시간
12.03.12
-
이긍.. 오늘 출석률 좋네요^^
순수한 국진님을 좋아하시는 팬들이 많이 생겼음 하는 바램 가져봅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12
-
확인을하지않은지 오래된 색바랜 고전적명품의 출석부에 출석체크란에 닉네임을 적습니다.
작성자
로그로스트
작성시간
12.03.12
-
어제 지독하게 아파서 오빠 강연을 못봤네요 ㅠㅠ 기사도 못긁어오고!!! 여튼 오늘 정신차려서 다시보기로 봐야겠습니다 ㅠㅠ 회원님들 몸조심하세요 ㅠ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3.12
-
저 지금.......김스타 강연 듣고 있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2
-
가입인사를 어디다가 해야하는지...
제가 누구의 팬이 된다는건 40년인생에 처음인듯합니다 ^^
진솔하고 담백한모습에 인간적인 호감이 가고 신뢰와 지지가.. ^^
오늘 우연히 기사를보다가,,
문득!
팬카페에 회원이되면 좀더 친밀감이 생길듯하고.. 혹시나~ ㅎㅎ 가까이에서 볼수라도 ??? ㅎㅎㅎ
그런 혼자만의생각으로
이렇게 가입했습니다 ^^;;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3.12
-
'어머니'....그이름만으로!!
작성자
정영우
작성시간
12.03.12
-
역시 오늘도 멋지셨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12
-
정말 멋진 개그맨입니다.
작성자
어리버리공주
작성시간
12.03.11
-
오늘 강연 멋지셨어요~~^^*
작성자
그라시아
작성시간
12.03.11
-
100번째 출석!! 아공~ 저도 아쉽게 못 봤어요.ㅠㅠ..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11
-
저 오늘 남격 못 봤어요.....그렇다구요.....ㅡ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