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와우~~~ 넘 좋아요~!!!!!!!!ㅎㅎ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13
  • 오호.....샤방해졌어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3
  • 태어나 처음으로 연예인 팬카페에 가입했네요.김국진씨가 너무 좋아서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박영서 작성시간 12.03.13
  • 운영자님 수고하셨습니다.(꾸벅) 근데'새글보기' 없으면 너무 불편한데요.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03.12
  • 오랜만에 출석체크 합니다^^ 꽃샘추위가 왔네요ㅠ 너무 춥습니다ㅠ 작성자 조승연 작성시간 12.03.12
  • 어! 구슬님이 하셨나요? 바탕 장식이 바뀌었네요? 예쁩니다. 근데 김스타의 사진은 왜 거둬 가셨어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12
  • 오늘 방문자수를 보고, 깜짝 놀랐습나다. 갑자기 힘이 불끈! 우리 이제 제대로 한번 놀아 봅시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12
  • 방금 가입했어요 반갑씁니다 작성자 윤민영 작성시간 12.03.12
  • 가입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시골114 작성시간 12.03.12
  • 이긍.. 오늘 출석률 좋네요^^
    순수한 국진님을 좋아하시는 팬들이 많이 생겼음 하는 바램 가져봅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12
  • 확인을하지않은지 오래된 색바랜 고전적명품의 출석부에 출석체크란에 닉네임을 적습니다. 작성자 로그로스트 작성시간 12.03.12
  • 어제 지독하게 아파서 오빠 강연을 못봤네요 ㅠㅠ 기사도 못긁어오고!!! 여튼 오늘 정신차려서 다시보기로 봐야겠습니다 ㅠㅠ 회원님들 몸조심하세요 ㅠ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3.12
  • 저 지금.......김스타 강연 듣고 있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2
  • 가입인사를 어디다가 해야하는지...
    제가 누구의 팬이 된다는건 40년인생에 처음인듯합니다 ^^
    진솔하고 담백한모습에 인간적인 호감이 가고 신뢰와 지지가.. ^^
    오늘 우연히 기사를보다가,,
    문득!
    팬카페에 회원이되면 좀더 친밀감이 생길듯하고.. 혹시나~ ㅎㅎ 가까이에서 볼수라도 ??? ㅎㅎㅎ
    그런 혼자만의생각으로
    이렇게 가입했습니다 ^^;;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3.12
  • '어머니'....그이름만으로!! 작성자 정영우 작성시간 12.03.12
  • 역시 오늘도 멋지셨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12
  • 정말 멋진 개그맨입니다. 작성자 어리버리공주 작성시간 12.03.11
  • 오늘 강연 멋지셨어요~~^^* 작성자 그라시아 작성시간 12.03.11
  • 100번째 출석!! 아공~ 저도 아쉽게 못 봤어요.ㅠㅠ..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11
  • 저 오늘 남격 못 봤어요.....그렇다구요.....ㅡ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11
이전페이지 86 87 현재페이지 88 89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