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자의자격 2회인가요? 아버지 산소앞에 앞에서 약속을했기때문에 눈물을 흘릴수 없다는 말에 팬이된 사람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서 11사단 20연대 출신이라고 말씀하셨다는 사실을 아이들에게(병사)들었습니다 사실 전 11사단 20여단(지금은 연대가 여단으로 바뀌었습니다) 군종장교입니다^^ 김주송이라고 합니다 오늘 강연(아,날씨좋다) 잘들었습니다 혹시나 이글을 보신다면 부대에서 수고하고있는 후배들을 위해 시간을 내주실수있을까요?^^ 군대에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바쁘신 일정에 이 글을 보실지 모르겠습니다마는 고생하는 아이들을 생각하며 용기내서 염치없이 글을 남깁니다 010 2366 4680작성자김주송작성시간12.03.11
국진님 강연 기대많이 했는데 아마도 이번주에 듣겠네요,,윤형빈씨 강연하는게 제일 많이 와 닿았어요,의지도 강하구 확고한 생각도 있구,다음에 소극장 저두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국진님 남격보면 보는 사람은 즐겁지만 ,많이 힘들거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국진님또한 즐겁게 하시구요,저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작성자아이림작성시간1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