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김국진씨 오늘 강연 너무 멋졌어요...
    "착각이라는 것은 기대다", "꽃이 피는 시기는 다 다르다"라는 말이 제게 너무나 깊이 다가왔습니다..
    멋졌어요.....
    작성자 시노 작성시간 12.03.11
  • 오늘 국진님 강연 진지하게 잘 들었습니다..
    멋지신 강연이셨어요...넘 좋았답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11
  • 안녕하세요 남자의자격 2회인가요? 아버지 산소앞에 앞에서 약속을했기때문에 눈물을 흘릴수 없다는 말에 팬이된 사람입니다
    라디오스타에서 11사단 20연대 출신이라고 말씀하셨다는 사실을 아이들에게(병사)들었습니다 사실 전 11사단 20여단(지금은 연대가 여단으로 바뀌었습니다) 군종장교입니다^^ 김주송이라고 합니다 오늘 강연(아,날씨좋다) 잘들었습니다 혹시나 이글을 보신다면 부대에서 수고하고있는 후배들을 위해 시간을 내주실수있을까요?^^ 군대에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바쁘신 일정에 이 글을 보실지 모르겠습니다마는 고생하는 아이들을 생각하며 용기내서 염치없이 글을 남깁니다 010 2366 4680
    작성자 김주송 작성시간 12.03.11
  • 낮에 홍대로 산책 갔었는데.. 봄은 언제 모습을 드러내줄지 아쉽기만 하네요.
    바람이 아직은 쌀쌀하니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10
  • 금욜이군요...내일은 토요일.....ㅡㅜ
    토요일이 두려운 또 하나의 이유는......회원공간서 밝히겠슴다..ㅋㅋㅋㅋㅋ(막 낚아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09
  • 모두 좋은꿈! 편안한밤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09
  • 빵끗^^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08
  • 국진님....은 뭐하시나... 주무시나....
    국진님~~~~도 내.꿈.꿔...주세요^^
    덕구야~~~~니도 내.꿈.꿔^^
    덕구야, 니한테는 개껌 꿈이 더 좋겠네..기냥 잘 자라...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3.08
  • 밤이라 자야하는데 잠이 안옵니다.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
    여러분~~~~내.꿈.꿔.....주세요^^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3.08
  • 라디오스타 너무재미있었!!!!!!!!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3.08
  • 날씨 너무 좋은 오후입니다. 창가에 기대어 밖을 바라보며 봄을 만끽해 보세요~^^ 전 아이들과 산으로 갑니다. 첨으로 스마트폰으로 글 남겨요.ㅎㅎ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07
  • 국진님 강연 기대많이 했는데 아마도 이번주에 듣겠네요,,윤형빈씨 강연하는게 제일 많이 와 닿았어요,의지도 강하구 확고한 생각도 있구,다음에 소극장 저두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국진님 남격보면 보는 사람은 즐겁지만 ,많이 힘들거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국진님또한 즐겁게 하시구요,저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07
  •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활기! 찾겠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06
  • 또 빵끗^^!.......................................................반사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06
  • 안냥하세요^^* 봄비가 추적추적 ㅠ 자전거타는게 취미인데 이틀동안 못나가서 몸이 근질근질하네요 ㅎㅎ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3.06
  • 방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05
  • 즐거운 한 주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05
  • 조카가 보고 싶어서 이밤에 버스안입니다 ㅋ 아직은 짝사랑이지만 행복합니다^^ 예쁜우리조카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03
  • 안녕하세요 어느덧.봄입니다. 다들 건강하셧쬬? 오늘은.. 봄기운을 실컷 맡고 오는길입니다. 봄이되니.. 넘기분이 우울햇던게 좋네요 오늘도 봄기운의취해서 시한편쓰시길. ㅋ 표현은 글밖에 없자나영 ㅋㅋ 출석하고갑니다. ㅋ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3.03
  • 3월도 이틀이 지났네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우리모두 화이팅!!!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3.03
이전페이지 86 87 88 현재페이지 89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