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도 행복하게~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2.20
-
다시 오르막 힘차게 걸어올라갑시닷!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20
-
한주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당,,,즐겁게 시작해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2.20
-
고고씽 언제나 버럭 잘생긴 ^-^ 김국진 쏘핫 입니다. 출첵 해요 트리
작성자
잘생긴-김국진
작성시간
12.02.20
-
생각없이 평소처럼 그림그리고있다가.. 트위터에서 국진아저씨 나왔다는 말에 놀라서 티비앞으로 날아갔으나..ㅠㅠ 이미 생활의발견이 끝나있더군요..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고두고 후회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작성자
이지상
작성시간
12.02.19
-
출석요! 밤부터 날씩 다시 추워지내요^^ 아저씨도 옷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작성자
인어공주
작성시간
12.02.19
-
오빠 오늘 진짜 귀여웠어요 ㅠㅡㅠ 지금 실검1위네요!!!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19
-
김스타 나오길 기다리며...개콘 본방사수하고있심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19
-
방갑습니다.
작성자
ABCDEF
작성시간
12.02.19
-
오늘영화보구 왔는데..마지막 부분에서 이해를 전혀 못하겟더라구요,,다시봐야하나싶지만 ,그래두 잘 봤네요..
조금있음 남격하는데,,,재미있게 잘 볼께요,,붕어빵의 국진님의상~~점점 아동틱하지만 잘 어울려요,.시청률 상승도 기쁘구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2.19
-
이도연 출석합니다. 따뜻해진거같아요
작성자
파랑
작성시간
12.02.19
-
출첵첵ㅋㅋㅋㅋ 오늘 오빠 케벡수 두프로나 나오네요 완전 좋아요 예에에에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19
-
홍대 카페에서..ㅎㅎ
즐거운 주말이요~^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2.18
-
아싸..금요일!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17
-
출~췍``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
12.02.17
-
출석체크합니다. 정회원되고싶어요
작성자
파랑
작성시간
12.02.16
-
개콘 출현이번주 일욜이래요^^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16
-
드디어 내리막이군요...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신나게..내려가겠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16
-
오늘 개그콘서트 녹화 게스트에 국진오빠께서 이현님. 윤종신님. 박노식님과 함께 출현하셨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이번주 담주중에 출현하시겠네요^^ 본방사수해요들^^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16
-
트위터에서 국진오빠께서 유세윤님이랑 윤종신님이랑 같이 있다는 글을 봤네요 ㅎㅎㅎ 오늘 촬영있나봐요 기대기대^^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