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일주일의 정점인 수욜을 넘었습니다...이제....주말을 향해~~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09
-
데헷 놀러왔어요^^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08
-
왠지 자꾸 미안해지네요. 여기는 너무 따뜻해스리......이것도 정상은 아니니
여러분! 힘내세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08
-
아이쿠야!!
머가 이렇게도 춥습니까???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08
-
완전무장 했더니 그나마 덜 춥네요.
모두 모두 힘찬 하루 보내세요~~~~^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2.08
-
내일 영하 15도래요 ~~~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2.07
-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국진이빵
작성시간
12.02.07
-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러브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2.07
-
헛! 김스타 생신이셨네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덕구도 행복해라~~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2.07
-
왔습니다. 부럼 많이 드셨나요?
작성자
아침이슬
작성시간
12.02.06
-
HAPPY BIRTHDAY, Mr. KIM!!!!!!!!!! (monroe version)
WE LOVE YOU!
김스타와 나는 같은 달에 태어났으니 그것 또한 기분좋은 작은 인연!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06
-
오늘 어느분이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2.06
-
☆경축! 김스타 탄신일!!☆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06
-
"기쁜날!! 좋은날!! 우리에게 국진오라버니 보내주신 날!! 축하해요~ 축하해요~ 축하해요~ 해피벌스데이투유~~~~~"
앞에 계셨으면 율동까지 해드리는 건데..ㅋㅋ..
행복과 기쁨 가득한 날 되세요~^___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2.06
-
국진오빠 생일 축하합니다아~~~~~~♥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2.06
-
인기도 중요하지만 지금 국진님이 행복하다면...삶이 소중하다고 느끼신다면 그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화이팅입니다
작성자
하늘문
작성시간
12.02.05
-
은진이님!
팬미팅 좀 어떻게 추진해보세요. 제발~~~~~~~~~~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2.04
-
울 국진님은 팬미팅같은고 안하시나요????????? 뵙고 싶은뎅~ ㅎㅎ
작성자
별이
작성시간
12.02.03
-
아침에 신랑이랑 같이 병원갔다가 출근했습니다..에효..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2.03
-
벌써 2월달이 시작되었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요즘 정신이 없어서... 이번주 다시 한파라는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닛요 서울쪽은 눈이 많이 왔다고 하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2.02.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