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참으로 오랜만에 출석 글을 남깁니다.. ^^;; 모두들 즐거운 설 보내세요~
    친정 가야하는데 눈아.. 제발 많이 오지는 말아줘..ㅜ.ㅡ
    작성자 콩알맹이 작성시간 12.01.20
  • 설이 다가오고 있군요...ㄷㄷㄷ;;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1.20
  • 오늘.. 그러니까 어제..
    어찌나 가랑비가 종일 내리던지.. 가랑비에 옷 젖는다는 말이 딱 맞아요.
    우산 없이 여기 저기 돌아다녔더니 겉옷이 젖어 있었다는..ㅎ
    가랑비라도 꼭 우산 챙기세요~^^
    평안한 밤 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1.20
  • 등업에 목말랐던 엔지님 "등업" 축하드려요. 저까지 갈증이 해소되는 기분입니다. 작성자 svgsr추억 작성시간 12.01.19
  •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감자바우 작성시간 12.01.19
  •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1.19
  • 등업에 목마른 엔지 ^^ 작성자 엔지 작성시간 12.01.18
  • 비가 오네요. 미쳐버리겠네요. 좋아서 그리고 슬퍼서...................................................................................... 작성자 svgsr추억 작성시간 12.01.18
  • 국진님, 홧팅!!!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2.01.18
  • 왔어요~ 왔어~ 어제왔던 아프리카가 오늘도 왔습니다~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1.18
  • 이번주 휴가인데..
    애매한 교사교육 때문에 놀러가지도 못하고 슬프네요.ㅠ
    그래도 쉬니까 좋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1.18
  • 국진이형님 활발한 활동 너무 보기좋아요. 드라마도 시작 했으면 하네요 작성자 설까치 작성시간 12.01.18
  • 드디어 par기록(한 hole)! 그동안 par기록한 친구가 너무나도 부러웠었는데, 드디어 오늘 나도....
    golf 초짜인(두달)데 나쁘지 않죠? 기분이 만고땡입니다. 그리고 왜 국진씨가 golf에 빠졌었는지 백번 이해가 가네요.
    여러분! 축하해 주실거죠?
    작성자 svgsr추억 작성시간 12.01.18
  •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아프리카이옵니다!ㅋㅋ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1.17
  • 국진이 형 활발한 활동 너무 좋아 오랜만에 출첵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2.01.17
  • 제주도갑니다ㅜ일때문에ㅜㅜ왕왕피곤하네용ㅜ오늘도좋은하루보내세요^_^ 작성자 조승연 작성시간 12.01.17
  • 김국진아저씨의 선한눈빛이 좋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작성자 수민마미 작성시간 12.01.16
  • 안녕하셔요 ..^^ 작성자 엔지 작성시간 12.01.16
  • 너 무 추운 일요일.......31도 F.......이럴 때 쓰는 국진표 말이 있지요.........oh my god!
    그곳은 밤이겠네요. good night!
    작성자 svgsr추억 작성시간 12.01.15
  • 즐거운 주말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1.14
이전페이지 91 92 93 94 현재페이지 9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