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1.02
안녕하세요 새해복받이많으시고 덕구와 함께 행복한시간과 평안잇기를 언제나 좋은일만가득차길 ^^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1.02
2011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회원분들 새해에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국진님도 덕구와 새해 소원 이루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1.12.31
바쁘게 살아온 2011년도도 이제 2틀이 남았어요^*^ 마무리 질 하시고요 2012년도에는 부자되시고 건강하세여 혹시 국진오라버니 메일 아시는 분 좀 갈쳐 주셔요ㅠㅠ (골프에 관해서 ....)가족여러분! 꼭 좀 갈쳐 주시면 감사할게요 폰번호를 아시면 더 좋은데 ... 혹시 아시는 분꼭 좀갈쳐주세요(멜주소라도요)카페지기님 부탁드려요!!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
11.12.30
mbc연예대상 보구나니 잠이 오질 않아서 들어왔는데 ~~오늘이네요...한해 마무리 잘들 하시구요.. 눈치없는 원장님 오늘 회식한다고 하네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30
가입하고 지금 따끈따끈하게 인사드리옵니다. ㅋ 오늘도 잘지내셧죠? 오늘은 야간이라.. 지금 잠시 쉬는시간이에요 ㅋㅋ 감기조심하시길,,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1.12.30
이번주.. 계속 야근입니다. 그런데.. 업무보다.....마음을 다스리기 힘든 요인이 많네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29
오랫만에 인사남기네요.. 발리에서 온 친구와 명동에서 닭갈비를 먹었어요..역시나 오랫만에 나갔는데..연말분위기가.... 한해 한해 갈수록 연말은 왜이리 빨리찾아오는지.. 다들 건강하게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감자볶음
작성시간
11.12.29
그 흔한 회식!! 왜 우리는 안합니까!!! 사장님아!!!!!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29
내일모레 다음날이면 2012년이네요! 와아..시간참..내년에도 다들 행복하시길~
작성자
멍미
작성시간
11.12.29
안녕하세요 내년에는 좋은일만 많이 많이 있으세요
작성자
이석자
작성시간
11.12.28
나는 꼼수다 호외 듣고 다시 기운을 내기로 했습니다. 여러분 쫄지 맙시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28
은진이님 메리크리스마스~~반가와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26
오늘 남격에서 새해다짐하신것 꼭 이루시고 카페가설렁하지만 그래두 메리크리스마스 행복한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사랑합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25
메리크리스마스~~~~~~~~~ 기쁨과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25
여러분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늘 부족해서 죄송해요 좀더 발전적인 모습 보여드리기로 하겠습니다^^
작성자
은진이
작성시간
11.12.24
눈 옵니다. 쓸데없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ㅋ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23
마니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별이
작성시간
11.12.22
좋은꿈꾸세여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22
주말... 무척이나 허무했습니다 ㅋ 제가 너무 빠져있었나봅니다 ㅋ 이제 좀 회복되네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