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1.02
  • 안녕하세요 새해복받이많으시고 덕구와 함께 행복한시간과 평안잇기를 언제나 좋은일만가득차길 ^^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1.02
  • 2011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회원분들 새해에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국진님도 덕구와 새해 소원 이루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1.12.31
  • 바쁘게 살아온 2011년도도 이제 2틀이 남았어요^*^ 마무리 질 하시고요 2012년도에는 부자되시고 건강하세여
    혹시 국진오라버니 메일 아시는 분 좀 갈쳐 주셔요ㅠㅠ (골프에 관해서 ....)가족여러분! 꼭 좀 갈쳐 주시면 감사할게요
    폰번호를 아시면 더 좋은데 ... 혹시 아시는 분꼭 좀갈쳐주세요(멜주소라도요)카페지기님 부탁드려요!!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 11.12.30
  • mbc연예대상 보구나니 잠이 오질 않아서 들어왔는데 ~~오늘이네요...한해 마무리 잘들 하시구요..
    눈치없는 원장님 오늘 회식한다고 하네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30
  • 가입하고 지금 따끈따끈하게 인사드리옵니다. ㅋ
    오늘도 잘지내셧죠?
    오늘은 야간이라.. 지금 잠시 쉬는시간이에요 ㅋㅋ
    감기조심하시길,,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1.12.30
  • 이번주.. 계속 야근입니다.
    그런데.. 업무보다.....마음을 다스리기 힘든 요인이 많네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29
  • 오랫만에 인사남기네요.. 발리에서 온 친구와 명동에서 닭갈비를 먹었어요..역시나 오랫만에 나갔는데..연말분위기가.... 한해 한해 갈수록 연말은 왜이리 빨리찾아오는지.. 다들 건강하게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감자볶음 작성시간 11.12.29
  • 그 흔한 회식!! 왜 우리는 안합니까!!! 사장님아!!!!!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29
  • 내일모레 다음날이면 2012년이네요! 와아..시간참..내년에도 다들 행복하시길~ 작성자 멍미 작성시간 11.12.29
  • 안녕하세요 내년에는 좋은일만 많이 많이 있으세요 작성자 이석자 작성시간 11.12.28
  • 나는 꼼수다 호외 듣고 다시 기운을 내기로 했습니다. 여러분 쫄지 맙시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28
  • 은진이님 메리크리스마스~~반가와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26
  • 오늘 남격에서 새해다짐하신것 꼭 이루시고 카페가설렁하지만 그래두 메리크리스마스 행복한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사랑합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25
  • 메리크리스마스~~~~~~~~~
    기쁨과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25
  • 여러분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늘 부족해서 죄송해요
    좀더 발전적인 모습 보여드리기로 하겠습니다^^
    작성자 은진이 작성시간 11.12.24
  • 눈 옵니다. 쓸데없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ㅋ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23
  • 마니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용~ 작성자 별이 작성시간 11.12.22
  • 좋은꿈꾸세여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22
  • 주말... 무척이나 허무했습니다 ㅋ 제가 너무 빠져있었나봅니다 ㅋ 이제 좀 회복되네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20
이전페이지 96 현재페이지 97 98 99 10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