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국진님으로부터 소식이 온지도 여러 달이 지났네요... 많이 바쁘신 가요??ㅠㅠ 작성자 져루샤 작성시간 11.12.09
  • 정말 오랜만이예요^*^ 2011년도도 얼마남지 않아 맘이 좀~~감기조심하시고 국진 오라버니도 몸 잘 챙기세요~~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 11.12.09
  • 광주 첫눈이 내렸습니다 하얀밤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8
  • 2011년도 다 써가고 있습니다ㅠㅠ
    여러분 남은 2011년 마무리 우리 잘해보아요^^
    작성자 은진이 작성시간 11.12.08
  • Hi Kuk Jin, wish you all the best from down under^^ 작성자 dave 작성시간 11.12.08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8
  • 오늘은 아무도 출석 안 한 거예요? 이럴수가...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07
  • 다음주목요일 ㅋ 문화센터에서 발표회가 있습니다 ㅋㅋ 연습하고 이제와여 ~ 떨리고 설레이네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6
  • 늦은 오후에나 출석 하네요.
    작성자 국진이빵 작성시간 11.12.06
  • 맛있게 점심 먹고..
    따뜻한 커피 마시며..
    출첵이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06
  • 국진님이 안오셔서 카페가 썰렁한듯 싶네요,그래도 한결같으신 분들이 있어서 ~~
    국진님이 행복하시겠어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06
  • 이번주 금요일쯤 눈이 내린다던데요? 화요일 오늘도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6
  • 나 ....이제...퇴근합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05
  • 어제 붕어빵 시청못해서 오늘은 저녁시간에 다시보기 클릭해서 꼭 보려구요..
    어제 비가온다고 해서 여행갈때 걱정많이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좋은여행이였네요,,,
    서해바다가 그렇게 잔잔하고 좋은지 몰랐네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04
  • 어제오늘 일을 좀했더니 코피가 ㅋㅋ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4
  • 오랜만에 출첵~!~! 작성자 GuitarPlaya 작성시간 11.12.03
  • 행복한 금요일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2
  • 10.26 선거 선관위 디도스 공격 배후 한나라당. 어딘가 미심쩍습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02
  • 오랜만에 출첵요~^^
    날씨는 꾸물거리지만 즐거운 하루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푸른곰님!!ㅋㅋ.. 같이 들어와 있네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02
  • 아침부터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여..^^기분두 같이... 작성자 줄넘기 강사 김정림 작성시간 11.12.02
이전페이지 96 97 98 현재페이지 99 10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