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국진님으로부터 소식이 온지도 여러 달이 지났네요... 많이 바쁘신 가요??ㅠㅠ
작성자
져루샤
작성시간
11.12.09
-
정말 오랜만이예요^*^ 2011년도도 얼마남지 않아 맘이 좀~~감기조심하시고 국진 오라버니도 몸 잘 챙기세요~~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
11.12.09
-
광주 첫눈이 내렸습니다 하얀밤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8
-
2011년도 다 써가고 있습니다ㅠㅠ
여러분 남은 2011년 마무리 우리 잘해보아요^^
작성자
은진이
작성시간
11.12.08
-
Hi Kuk Jin, wish you all the best from down under^^
작성자
dave
작성시간
11.12.08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8
-
오늘은 아무도 출석 안 한 거예요? 이럴수가...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07
-
다음주목요일 ㅋ 문화센터에서 발표회가 있습니다 ㅋㅋ 연습하고 이제와여 ~ 떨리고 설레이네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6
-
늦은 오후에나 출석 하네요.
작성자
국진이빵
작성시간
11.12.06
-
맛있게 점심 먹고..
따뜻한 커피 마시며..
출첵이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06
-
국진님이 안오셔서 카페가 썰렁한듯 싶네요,그래도 한결같으신 분들이 있어서 ~~
국진님이 행복하시겠어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06
-
이번주 금요일쯤 눈이 내린다던데요? 화요일 오늘도 힘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6
-
나 ....이제...퇴근합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05
-
어제 붕어빵 시청못해서 오늘은 저녁시간에 다시보기 클릭해서 꼭 보려구요..
어제 비가온다고 해서 여행갈때 걱정많이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좋은여행이였네요,,,
서해바다가 그렇게 잔잔하고 좋은지 몰랐네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04
-
어제오늘 일을 좀했더니 코피가 ㅋㅋ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4
-
오랜만에 출첵~!~!
작성자
GuitarPlaya
작성시간
11.12.03
-
행복한 금요일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02
-
10.26 선거 선관위 디도스 공격 배후 한나라당. 어딘가 미심쩍습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1.12.02
-
오랜만에 출첵요~^^
날씨는 꾸물거리지만 즐거운 하루입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푸른곰님!!ㅋㅋ.. 같이 들어와 있네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02
-
아침부터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여..^^기분두 같이...
작성자
줄넘기 강사 김정림
작성시간
11.12.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