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혜로운반 ★

가우디

작성자지혜로운반(26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1

광화문을 만들어 보았어요! 조립하는데 집중하는 모습 ㅎㅎ 오늘 가정에 가져갑니다.! 멋지다고 칭찬해 주세요! 생일잔치가 있어 미리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혜로우반 홍지우 | 작성시간 26.06.10 서울의 상징적인 문화재를 만들었네요^^ 어린 아이들이지만 제대로 된 역사의식을 갖도록 이른 시기부터 역사에 관해 접해 보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원에서 이렇게 지도해 주시니 가정에서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을듯 합니다. 늘 유익한 수업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