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 작성자지혜로운반(26년)|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광화문을 만들어 보았어요! 조립하는데 집중하는 모습 ㅎㅎ 오늘 가정에 가져갑니다.! 멋지다고 칭찬해 주세요! 생일잔치가 있어 미리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혜로우반 홍지우 | 작성시간 26.06.10 서울의 상징적인 문화재를 만들었네요^^ 어린 아이들이지만 제대로 된 역사의식을 갖도록 이른 시기부터 역사에 관해 접해 보는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원에서 이렇게 지도해 주시니 가정에서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을듯 합니다. 늘 유익한 수업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