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동이 소식

용산가족공원2

작성자지혜로운반(26년)|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1

물총놀이 진짜 아이들이 조준을 잘해서 핸드폰에 물이 들어가 뿌였게 사진이 찍기도 했어요!ㅋㅋ 살감나게 ㅎㅎ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인이도엄마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잘 즐기다왔네요 또하고싶데요 🤭 재밌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