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더 신나게 노는것 같다고 선생님들이 몇장 찍어주셨답니다.! ㅋㅋ 진짜 재미있게 놀기는 했딥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혜로우반 홍지우 작성시간 26.06.05 선생님도 함께 해주셨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을거 같아요~ 더위를 날려 버리는 시원한 바깥활동 준비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혜로운반(26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날씨가 도와주어서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ㅎㅎ
-
작성자아인이도엄마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재밌을것같아요~~~~!!!!😆 날씨도 너무 그림같이 예쁘네요!!
-
작성자승현 엄마 작성시간 26.06.06 사진을 많이 찍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놀아주셔서 고생 많으셨어요~
승현이는 물총놀이 너무 재밌었다고 해서
집에 와서도 욕조에다가 많이 놀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