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동이 소식

용산가족공원(물총놀이)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4

넓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다니면서 형님들과 함께 신나게 물총놀이했답니다^^
같이 물총놀이 하면서 저도 너무 즐거웠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05 평소 물총놀이를 화장실 욕조에서만 했었는데 넓은 잔디밭에서 하니 아주 재밌었을것 같아요😆😆
  •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06 물놀이를 좋아해서 물총놀이도 좋아했겠네요^^
  •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표정만 봐도 물총 놀이하며 너무 즐거워했답니다.^^ 지치지도 않더라고요.ㅋㅋ
  •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06 푸하하 너무 재밌게 하네요 귀여워여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