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가족공원~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미꽃밭에서 나비를 따라다니기도 하고 개미를 찾기도 하네요~ 잔디밭에서 뛰어다니며 마냥 좋아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05 자연을 유심히 관찰하는 모습을 보니 개미와 거미, 나비를 찾고 있는것 같아요. 마음껏 관찰하고 뛰어놀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06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어서 신났겠네요 ㅎㅎ에너지 발산 제대로 했네요 ㅎ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06 꽃도 보고 주변 관찰할 줄 알고 점점 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