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동이 소식

용산가족공원~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5

단체사진도 찰칵~ 예쁜곳이 많아서 사진 많이 찍어주고 싶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05 친구 손 꼬옥잡고 사진 찰칵찰칵♡
    사실 집에서 사진 찍는게 정말 어려운데 (찍으려 하면 돌아다녀서) 예쁜 사진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
  •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06 어렵다던 단체사진 많이 찍어주셨네요 ㅎㅎ 친구와 손도 잘잡고 걷고 놀랍네요^^고생 많으셨어요~
  •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우리 채환이가 유하랑 이랑이 손을 아주 잘 잡고 다녔답니다.^^ 너무 너무 귀요미들 우리 향기들을 보는 주변 사람들의 눈은 모두 하트 랍니다.^^
  •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06 단체사진이라니~~~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승현 엄마 | 작성시간 26.06.06 사진을 많이 찍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승주는 물총 연습 못한 체 갔으니
    다음엔 집에서 미리 연습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