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동이 소식

* 6세 기쁨이들의 신나는 생일잔치날~*

작성자26년 기쁜우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2

7세 친구 성겸이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맛난거도 많이 먹으며 신나는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진도원맘 | 작성시간 26.06.12 키즈카페 가는날 기다렸는데, 도원이는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해서 즐겁게 놀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26년 기쁜우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우리 도원이는 스파이더맨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기쁨이들 모두 땀을 뻘뻘 흘리며 진짜 신나게 놀이했답니다~
    키즈카페가 젤로 좋대요~~
    역시 아이들은 노는게 제일 좋은가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