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리 기쁨이들~ 신사복지관에서 주최하는 맞춤형 환경교육 '방울이와 함께하는 소중한 물이야기'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환경교육은 총 4회로 진행되며, 오늘은 그 설레는 첫 번째 시간이었답니다!
첫 시간인 만큼 귀여운 방울이 캐릭터와 반갑게 인사 나누고, 우리가 매일 쓰는 물이 얼마나 소중한지 쉽고 재미있게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3번의 교육 동안 또 어떤 재미있고 유익한 환경 이야기가 펼쳐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