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엔코 아기돼지들과 소풍 가요🍱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2

우리 행복이들은 아기돼지 상형제에게 줄 도시락을 만들며 김밥을 썰고 과일을 담아 나누어주었어요.
바깥놀이에서는 발자국을 찍어보며 내 발 모양을 탐색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유진 엄마 | 작성시간 26.06.08 마지막 사진에서 계속 발자국만 보고있는 유진이 모습이 웃겼네요 ㅋㅋㅋ
  •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 발자국에 푹 빠진 유진이 모습이 정말 귀엽고 웃음이 났답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탐색 많이 해볼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