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왔어요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의사와 환자가 되어 병원놀이를 해보았어요. 청진기로 진찰하고 주사를 놓아주며 친구들과 역할을 바꾸어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유진 엄마 | 작성시간 26.06.11 적극적이고 아이들 모두 몰입력이 엄청나 보여요 ㅋㅋㅋ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행복 친구들은 모두 왜 다리만 아팠을까요? ㅋㅋ 작성자홍유진 엄마 | 작성시간 26.06.11 그렇네요 ㅋㅋ 재밌는 포인트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