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병원에 왔어요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3

의사와 환자가 되어 병원놀이를 해보았어요. 청진기로 진찰하고 주사를 놓아주며 친구들과 역할을 바꾸어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유진 엄마 | 작성시간 26.06.11 적극적이고 아이들 모두 몰입력이 엄청나 보여요 ㅋㅋㅋ
  •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행복 친구들은 모두 왜 다리만 아팠을까요? ㅋㅋ
  • 작성자홍유진 엄마 | 작성시간 26.06.11 그렇네요 ㅋㅋ 재밌는 포인트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