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검진도 받고, 즐거운 놀이도 했어요!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

오늘은 건강검진을 받고, 풍선을 통통 띄우며 신나게 놀았어요. 알록달록 가우디 도어벨도 만들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유진 엄마 | 작성시간 26.06.20 정기적으로 간호사 선생님께서 오셔서 아이들을 봐주시는 시스템이 정말 좋은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