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도 받고, 즐거운 놀이도 했어요! 작성자행복가득 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건강검진을 받고, 풍선을 통통 띄우며 신나게 놀았어요. 알록달록 가우디 도어벨도 만들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유진 엄마 | 작성시간 26.06.20 정기적으로 간호사 선생님께서 오셔서 아이들을 봐주시는 시스템이 정말 좋은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