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나는 싸인펜으로 끼적여요~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화지에 향기가 나는 싸인펜으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개미도 있고 악어도 그렸다고 하는데 보이시나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11 끄적이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에요♡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뭐든 그려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12 집에서도 끄적이고 개미라고 하는데 열심히 그렸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