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로운반★

향기나는 싸인펜으로 끼적여요~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3

도화지에 향기가 나는 싸인펜으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개미도 있고 악어도 그렸다고 하는데 보이시나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11 끄적이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에요♡
  •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뭐든 그려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12 집에서도 끄적이고 개미라고 하는데 열심히 그렸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