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로운반★

앞마당에서~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3

앞마당에 있는 텃밭구경도 하고 요즘 개미를 찾느라 옹기종기 앉아서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동생 손도 잘 잡고 다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11 마당에서 자동차도 타고 개미도 보고♡♡
  •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11 옹기종기 모여 구경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12 동생 손도 꼭 잘 잡아주네요 ㅎㅎㅎ 마당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