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마당에서~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마당에 있는 텃밭구경도 하고 요즘 개미를 찾느라 옹기종기 앉아서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동생 손도 잘 잡고 다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11 마당에서 자동차도 타고 개미도 보고♡♡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11 옹기종기 모여 구경하는데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12 동생 손도 꼭 잘 잡아주네요 ㅎㅎㅎ 마당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