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놀이활동~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큰 종이에 마음껏 그림도 그려보고 인형놀이와 좋아하는 놀이하면서 즐겁게 지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18 집에 없는 역할극 장난감으로 친구들과 재밌는 시간 보내는 것 같아요♡♡엎드려 그림그리는거 왜이리 예뻐요??😍😍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19 푸하하 엎드려서 그림 그리고 있는거 너무 귀엽네요 ㅋㅋ 작성자임채환 엄마 | 작성시간 26.06.19 포대기 아기 업고 재미있게 노네요 ㅎㅎ 춤도 추네요 집에서는 춤꾼이에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