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로운반★

방문간호사님이 오셨어요~

작성자향기로운반 이순이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2

방문간호사님이 오시는것을 미리 이야기해 주었는데도 낯설어했지만 그래도 잘 따라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율맘 | 작성시간 26.06.20 방문간호사님이 오셨다니!!!! 늘 건간을 생각해주는 어린이집!!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이랑엄마 | 작성시간 26.06.21 전에는 울었었는데 이번엔 안 울었네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