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기천사반 ★

아기천사반은 미술놀이를 하였어요 ~😄😄

작성자아기천사반홍금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1

나무 그림자료에 물감을 묻혀 도장을 찍어
보았어요. 관심을 가지고 집중하는 천사들의
모습이 늠름하죠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서은파파 | 작성시간 26.06.19 이번 한주도 아기들이 즐겁게 놀면서 무럭무럭 자란것 같네요. 선생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