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천사반은 미술놀이를 하였어요 ~😄😄 작성자아기천사반홍금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무 그림자료에 물감을 묻혀 도장을 찍어 보았어요. 관심을 가지고 집중하는 천사들의모습이 늠름하죠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서은파파 | 작성시간 26.06.19 이번 한주도 아기들이 즐겁게 놀면서 무럭무럭 자란것 같네요. 선생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