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구미 넘어 ‘베트남’으로···반도체기판 3조 승부 작성자오칠이아빠A|작성시간26.06.05|조회수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LG이노텍, 구미 넘어 ‘베트남’으로···반도체기판 3조 승부https://naver.me/Fpwiigg8LG이노텍, 구미 넘어 ‘베트남’으로···반도체기판 3조 승부[이뉴스투데이 김진영 기자] LG이노텍이 반도체기판 생산 거점을 경북 구미에 이어 베트남으로 확대한다. 생산지 이원화를 통해 패키지솔루션 사업을 2030년 매출 3조원 이상 규모로 키우겠다는 www.enewstoday.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