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음주뺑소니를 당하고 합의를 하였지만 휴우증이 심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특히 무릎관절이 안좋아지면서 아프고 힘이 드네요
늦게나마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는데 날씨는 점점 더 추워지고....
걷기라도 꾸준히 하고는 있는데 언제까지 할수있을지 갑갑합니다
혹시 저처럼 아파서 운동 평소에 못하셨던분 계신지요
어떻게 뭐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교통사고 음주뺑소니를 당하고 합의를 하였지만 휴우증이 심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특히 무릎관절이 안좋아지면서 아프고 힘이 드네요
늦게나마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는데 날씨는 점점 더 추워지고....
걷기라도 꾸준히 하고는 있는데 언제까지 할수있을지 갑갑합니다
혹시 저처럼 아파서 운동 평소에 못하셨던분 계신지요
어떻게 뭐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