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마수다]운동을 다시 시작하려는데요

작성자침착하게|작성시간26.06.05|조회수127 목록 댓글 2

교통사고 음주뺑소니를 당하고 합의를 하였지만 휴우증이 심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특히 무릎관절이 안좋아지면서 아프고 힘이 드네요

 

늦게나마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는데 날씨는 점점 더 추워지고....

 

걷기라도 꾸준히 하고는 있는데 언제까지 할수있을지 갑갑합니다

 

혹시 저처럼 아파서 운동 평소에 못하셨던분 계신지요

 

어떻게 뭐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면 좋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sestar | 작성시간 26.06.05 근처 헬스장에서 런닝머신을 하시던가 수영장을 다니세요. 단지 내에 시설들이 있으면 거기를 이용하시고
    없으면 시에서 운영하는 복지관들을 이용하셔도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침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안녕하세요 자세한 조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뭐라도 조금씩 시작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