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미시청♥…]울 마이구미 경상북도 넘어서 대한민국 다시 빛내는 구미의별 열정 공무원 덕분에 구미시 4년 우수기관 선정 김장호 구미시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어린왕자(안이기)81|작성시간26.06.23|조회수79 목록 댓글 0

🌟 경북을 넘어 대한민국 🌟
구미가 다시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 2026 정부합동평가(시군평가),
4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구미시가 경상북도를 빛내고, 이제 대한민국이 인정하는 명품 도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김장호 구미시장님과 1,800여 구미시청 공직자 여러분의 '진심 어린 노력' 덕분입니다. 💖

​'구미의 별', 김장호 시장님의 뚝심 있는 리더십과 공직자분들의 빛나는 땀방울이 모여 '행정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시민의 삶을 먼저 생각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해 온 결과입니다.

​오늘 하루, 우리 구미시청 공무원 한 분 한 분께 뜨거운 박수를 보내주세요! 👏👏👏

여러분의 응원이 구미를 더 크고, 더 빛나게 만드는 힘이 됩니다! 💫

​앞으로도 구미시는 '시민 중심'의 행정으로, 시민의 삶 속에 행복이 가득 차오를 때까지 꼼꼼히 챙기고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지금, 구미는 무한한 가능성을 향해 나아갑니다.
​구미시 파이팅! 김장호 시장님 파이팅! 1,800여 공직자 여러분 파이팅!

#대한민국사랑해요 #구미사랑 #안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