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우리 동네 주제에 맞춰 가게놀이를 즐겨보았습니다 🛒🏪
장바구니를 들고 가게를 둘러보며
“이것도 살래요!”, “맛있는 거 많이 담아야지~” 하고
음식 모형을 한가득 담아보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
또 확성기에 입을 대고 “생선 사세요~!”, “과일 있어요!”, “어서 오세요~” 하며 가게 주인과 손님 역할을 나누어 놀이하기도 하였습니다 📣
일회용품 통과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음료수와 음식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건 사과주스야!”, “진짜 과일 파는 것처럼 생겼다!” 하며
상상력을 더해 놀이를 이어가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
친구들과 물건을 사고파는 흉내를 내며 “얼마예요?”, “감사합니다~” 하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우리 동네에서 볼 수 있는 가게의 모습을 놀이로 표현해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목요일>
<금요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