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미술활동에서는 명화 **‘우리 동네의 밤거리’**를 감상해보았습니다 🌙✨ 아이들은 그림 속에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며 “여기는 밤인가 봐요!”, “사람들이 많이 모였네!” 하고 그림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후 눈, 코, 입이 없는 얼굴 그림을 보며
“나는 웃는 얼굴 할래!”, “이건 깜짝 놀란 표정!” 하고
자신이 생각한 감정을 표정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사인펜으로 다양한 표정을 그려 넣고, 사람 모양의 별지를 활동지에 붙여보며 나만의 작품을 완성해보았습니다 🎨
또 스펀지 양면테이프를 사용해 입체적으로 꾸며보며 작품에 더욱 관심을 보이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활동을 통해 명화를 감상하며 그림 속 상황을 상상해보고,
다양한 감정을 표정과 색으로 자유롭게 표현해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