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먹고는 TV 앞에 옹기종기 자리를 잡고
친구들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먹으려고 챙겨온 간식들도
모두 꺼내 놓고~ 응원 준비 완료! 😆
경기를 보며 “빨간옷은 누구예요?” “빨간 옷은 대한민국!”, “흰색 옷은 체코야!” “노란 옷은 골키퍼구나~” 이야기하며 자연스럽게 축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전광판에 나오는 점수를 보며 “1보다 2가 더 많네!”
“우리가 이기고 있어!” 숫자도 함께 살펴보며 틈새 숫자 공부도 해보았습니다. “우리나라 이겨라~!”, “우리가 봐서 이겼나 봐!” 하며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답니다 💛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