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놀이발자국

6월 2주 놀이이야기5 [바깥놀이]

작성자정유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세종사이버대학교 앞으로 바깥놀이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은 저마다 마음에 드는 돌을 주워 모아 차곡차곡 쌓아 돌탑을 만들어보기도 하고, 풀 속에서 발견한 지렁이를 관찰하며 “말라서 딱딱해졌어” 이야기 나누기도 했습니다 🪱

또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하며 술래잡기도 즐기고,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며 오전 시간을 보냈습니다 🌿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