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실로 내려가 동생반, 형님반 친구들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였습니다⚽ TV 앞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대한민국 이겨라~!”, “골 넣어라~!” 하며 큰 목소리로 응원하는 아이들~ 경기를 보며 보라색 유니폼은 대한민국, 노란색 유니폼은 골키퍼라고 이야기하며 축구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점수를 살펴보며 숫자도 읽어보고, 수의 크기 비교도 자연스럽게 익혀보았습니다💛
(사진은 아이들의 출석, 컨디션, 안전과 놀이가 방해되지 않게 촬영하고 있어 아이들이 고르게 나오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